• 태블릿에서 재생이 안됩니다.
  • 비비탄 충전을 했는데 계속 충전 표시가 됩니다.
    비비탄을 정상 보유함에도
    플레이어에서 비비탄 충전이 필요하다는 배너가 
    출력되고 있습니다.
     
    이 경우 계속 충전하지 마시고,
    3분 미리보기를 끝까지 감상하시면 정상적으로
    차감 안내 팝업이 출력되오니 차감 선택 후
   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  현재 앱 업데이트 검수가 완료되었으며,
    점진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 중입니다.

    자동 업데이트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
  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비플릭스 검색 후
    앱을 먼저 업데이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• 정기결제 계정 보류로 표시됩니다.
    정기 결제 계정 보류 메시지는
    구글 인앱 정기결제에 문제가 있어서 비플릭스에서
   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.

   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1. 결제 수단의 자금이 부족합니다.
    2. 다른 미결된 요금 또는 인증으로 인해 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잔액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  3. 결제 수단이 만료되거나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.
    4. 금융 기관에서 월별 청구를 승인하지 않았습니다.

    인앱 결제 수단으로 등록된 계좌를 확인해 보세요.

    감사합니다.
     

  • 앱 실행이 안 되는 경우
  • 소셜 로그인이 안돼요.
    보통 소셜(구글, 네이버 등) 계정으로 가입하신 후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여러 개의 소셜 계정을 보유했을 때 비플릭스에 가입하지 않은 이메일로 로그인이 된 경우입니다.
     
    이 경우 해당 소셜 계정에서 예를 들면 구글에서 전체 로그아웃 하신 후 다시 비플릭스에 가입한 이메일로 로그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. 이 때 비플릭스에 가입하지 않은 다른 계정을 선택할 경우 가입 화면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.
     
    혹시 구글 계정의 경우 여러 개의 계정 중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설정 > 앱 >  비플릭스 > 저장 공간 > 데이터 지우기를 선택하시면 기록이 초기화되어 다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(bflix@zettamedia.co.kr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   
    감사합니다.

  • 성인영화 합법인가요?
  • IE11에서 페이스북 로그인이 안돼요
  • 이용권 혜택은 어떤 것이 있나요?
  • 이용권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나요?
  • 쿠폰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    현재 쿠폰 등록은 앱에서는 제한되어 있으며,
    PC웹과 모바일웹 버전에서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    PC와 모바일웹 버전에서도 동일한 계정으로 이용 가능하며,
    등록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   
    * 쿠폰 등록 방법
    1) 비플릭스(www.bflix.co.kr) PC웹 버전 우측 상단 '쿠폰 등록'
    또는 모바일웹 버전 메뉴 하단의 '쿠폰 등록' 메뉴 선택
    2) 로그인 후 쿠폰 코드 입력
    3) 신용카드 등록
    4) 발급 완료 
     
    * 주의 사항
    쿠폰 등록 시 일반 7일 무료 이용 신청과 동일하게 다음 결제 부터
    자동 구독되는 방식으로 카드 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.
    물론 첫 결제는 0원 결제되고, 다음 결제일 전에 해지 신청 하시면
    청구되지 않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이메일 문의 전 [자주 묻는 질문]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.